본문 바로가기

교육 및 체험

어울쇠 신입회원 환영인사 및 발표회

복나눔예술단 어울쇠

신입회원 환영회 및 발표회가 있었습니다.

위 4분이 새롭게 어울쇠에 결합하는 신입회원입니다.

그동안 열심히 연습하여 화요일날 곧 꾸준히 만나 뵙기를 바랍니다. ㅋㅋㅋ 

저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동안 기초연습을 한 신입회원들이 오늘 발표회를 한답니다.

영남사물놀이

쇠에는 최병윤 북에는 김생환 장구에는 김정현 회원님이 함께 해주셨구요

지금까지 김정현 회원님이 초급회원들을 위해서 봉사를 많이 해주셨습니다. 

아직 성함은 모르지만  줌 당겨서 기록합니다. ㅋㅋ 

 

 

이분은 기초반인데 왜이리 자주 뵈었는지 ^^ 

 기초반은 아니지만 요즘 꽹과리에 미친듯이 급부상하고 있는 최병윤 회원님

아 ! 조으네요

거울에 비춰진 모습 보이시지요

동영상도 찍고 사진도 찍고 

사라지지 않습니다  

 

 

 

장구 4분이 새롭게 합류 하시는 분들이고

꽹과리는 꽹과리로 새롭게

북은 전임 회장님이

전체 지도는 김정현 회원님이 ^^ 

좋습니다. 오늘 잘 했어요

동영상 올려야 되는데 

못 올려 드려서 죄송 ^^^^^

입수하는데로 올려 드릴께요 ㅋㅋㅋㅋㅋ 

여유있게 후배들의 공연을 감상하는 선배들의 포스 

무대도 아닌데 여기 있는 사람들은 선후배를 무시하고 모두 긴장모드

 

 

 

 

요렇게 웃는 모습 항상요^^ 

 잘 했는 모양입니다. 다들 웃고 계시네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공연 잘 봤어요 ^^

후배님들의 간단한 자기소개 및 인사 

 

 

 

 

올해 새롭게 부임하신 전차식 회장님이십니다.

병신년 정초부터 노력이 대단하십니다.

 

병없이 신명나게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