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및 행사

생활문화예술동아리 수성못 기획공연 - 용두놀이패, 소리타래

생활문화예술동아리 수성못 기획공연

11월 2일 수성못 남단 상설무대

용두놀이패, 소리타래 참가

동영상은 맨뒤에 첨부합니다.

여기가 대구 수성못 남단 간이무대입니다.

이곳은 예술이 흐르는 공간입니다.

좀 일찍 계획했음 좋았을텐데

무리하게 이 추운데 수요상설공연을 갑자기 하게 되었습니다.

올해는 생활문화예술동아리지원사업이 총체적으로 

좀 준비가 부실한듯

그래도 할 건 다합니다만^^

첫번째 팀은 소리모아플루트 앙상블^^

바이올린과 플루트

오랜만외 뵙네요^^

자! 파동 용두놀이패 시작합니다.

추운데 우리공연 보러와주셔서 감사합니다.




폰카로 찍어서 깨끗하지는 않지만^^

광각모드^^


여기는 울림음악동아리 입니다.

민요하는 소리타래입니다.

한복도 곱게 차려입고 좋아요^^

오늘은 버둘림에서 지원도 나와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추븐데서 고생했습니다.

따뜻한 국밥 한그릇^^

진짜 수고 많으셨습니다.


상당히 맛있네요^^

떡갈비도 맛나요^^ 먹다가 찍어서 ㅋㅋ


여기는 온천골 가마솥국밥

가까이서 보면 이렇게 신납니다.^^

저 뒤에 음향감독님은 어디서 자주 보던분^^

문감독입니다.

오랜만에 봤네요.

추븐데 수요일마다 수고하세요^^


생활문화예술동아리 수성못 기획공연 - 용두놀이패의 사물놀이 공연입니다.



생활문화예술동아리 수성못 기획공연 - 소리타래의 경기민요 공연입니다.


생활문화예술동아리 수성못 기획공연 - 소리타래의 앵콜 아리랑 공연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추운데도 관객이 조금 있었다는^^

그리고 사물놀이랑

경기민요할때 제일 많았다는^^


이제 수업시간 및 종합발표회때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