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및 체험

달성다사12차진굿보존회 2016 회원연수회

달성 다사 12차 진굿 보존회 2016년 회원 연수회

영동국악체험촌에서 2박3일 일정으로 있었습니다.

2016년 1월 22일부터 1월 24일까지입니다.

 

 

 

이번에 참여 못하신 회원님들 다음번에는 꼭 같이 하입시더

 

 

여기가 우리가 연습하는 장소가 있는 소리창조관입니다.

 

 

소리창조관안에 큰 연습실(체험실)입니다.

 

영동국악체험관 엄청 잘 지었네요^^ 아 부러워라

공간소개는 따로 해야겠어요

쪼매더 자세히 알고 싶으면 아래 클릭하시면 됩니다.

 

http://yesuline.tistory.com/entry/영동국악체험촌-정말-좋네요

 

일단 우리가 지냈더 소식부터

 

 

제가 따로 찍은 사진이 별로 없어서 여기저기서 수합합니다. ㅋㅋ

 

이번에 장구는 배관호샘께서 직접 설장구를 연수해주고 계십니다.

한사람만 타켓으로 죽도록 시켰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여기는 북팀입니다.

 

 

류셰프께서 밤에 먹을 안주거리를 장만해주고 있습니다.

정말 잘 합니다. ㅋㅋ

 

첫날은 이렇게 과메기로 즐거움을 더했습니다.

맛있어 보이죠^^

 

각종야채랑 미역 김 초장 등등

 

과메기는 포항에 김성희 회원님께서 제공해주셨고

껍질도 벗기고 이렇게 장만은 류셰프를 비롯한

상모잽이들의 밤연습 대신인가? 뭐 그랬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양이 엄청났는데 다 먹어버렸습니다.

과메기는 역기 말랑말랑할때가 더 맛있습니다.

 

계란후라이 ㅋㅋ

술을 먹고 계란후라이를 2개 이상 먹고 자면

다음날 좋습니다. 머리도 안아프고 속도 좋아요^^

그러나 과음은 금물입니다.

지나친 과음은 아무약도 안듣습니다. ^^

 

 위 사진만 보며 너무 논거 같아서 동영상도 하나 올려봅니다.

 

 

 

2박3일동안 다들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가족들이 함께 참여한 회원님들도 보기가 너무 좋았구요

오랜만에 회원님들과 모여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어 보는것도 참 좋았습니다.

달성다사12차진굿 완판을 오랜만에 해보는것도 참 좋았습니다.

 

다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