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및 행사

2014 신나는 예술여행 여덟번째 - 전남 장흥 남초등학교편

어제 제암산 자연휴양림에서

1박을 하고

장흥남초등학교로 출발^^

 

 

 

와우! 시골의 아담한 초등학교^^

장흥 남초등학교입니다.

제가 다니던 학교가 생각이 나네요.

한쪽곁에 늠늠한 이순신장군 동상^^

 

 

요렇게 쉼터도 있고

꿈꾸는 은어

장흥남초등학교

마을도서관이랍니다.

어린이들과 주민들을 위한 마을도서관

학교안에 있다는게 특이하네요^^

운동장에서 공연을 하려고 했으나

비가 올듯 하여

한시간 대기후

운동장에서 할지

실내에서 할지

결정하기로 했는데

 

한시간이 지나니

비가 억수같이 퍼붓습니다.

실내결정^^

자!  무대설치완료

리허설중입니다.

리허설중에 항상 등장하는 이사람^^ ㅋㅋ

 

사람이 없는 틈을 타서

찰칵!!

 

금강산도 식후경^^

와우! 학교측에서 또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주셨습니다.

우리집^^

 

 

이렇게 맛난 백숙이 준비되고^^

맛나게 먹고

공연 잘해야지요.

교장선생님께서 배가 든든해야 공연도 잘하지 하시며

맘껏 먹으라고^^

감사드립니다.

 

아! 여기도 서비스가 공격적입니다.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고

헉!

그런데 냉방시설이

그다지 잘 작동하지 않는듯

기계는 자꾸만

난방으로 바뀌고...

학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관람하는 최진사 공연^^

 

 

 

 

 

 

 

 

 

 

학부모회와 학교가 함께 준비하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좋은 추억이 되었음 좋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공연 시작 전 멘트>


“안녕하세요, 저희는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의 ‘신나는 예술여행- 사)한국문화공동체BOK’팀 입니다! 오늘 이렇게 많은 분들을 모시고 공연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설레입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04년부터 전국각지로 여러분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4월부터 11월까지 2,000여개의 산간벽지, 도서지역, 군부대 등 전국으로 찾아가 문화를 나누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 저희가 이 곳에서 선보일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퓨전마당극 최진사댁 셋째딸 신랑찾기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