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및 행사

2014 신나는 예술여행 여섯번째 - 강원도 원주 문막농협

2014 신나는 예술여행 여섯번째는

강원도 원주 문막농협으로 떠납니다.

 

새벽 다섯시 출발^^

 

여긴 강원도 원주 문막농협 앞입니다.

오전 11시 공연이라 저희는 8시쯤에 도착합니다.

사람이 없습니다. ㅋㅋ

옆쪽에는

문막농협

영농자재 백화점

저 건너편에는

문막농협

하나로 마트

여기가 저희가 공연할 장소입니다.

옥상 주차장으로 가서

엘리베이트를 타고 2층으로

상당히 편안한 구조입니다.

단아한 우리 첫째딸

한참 리허설 중입니다.

본인은 이렇게 뒷모습이

인터넷상에 올라갈거라

상상도 못하겠지요^^

최진사댁 셋째딸 신랑찾기

문막농협 회의실

먹쇠도 밤쇠도 열심히 리허설 중입니다.

 

 

공연은 시작되고 열심히 합니다.

 

 

아! 저 한분을 빼고 전부

남자 어르신^^

 

 

다시 한번 봐도 

관객이 전부 남자 어르신....

이건

참으로

힘든일입니다.

 

공연이 끝나고 이렇게 원주쌀을

선물로 주셨답니다.

감사드립니다.

우리나라에서

세번째로

맛있는 쌀입니다.

 

자 이젠 다시

집으로 갈 준비 해야죠!

탑차에 이렇게 짐을 차곡차곡 싣고

 

점심식사시간

여기가 또 그렇게 맛있답니다.

황장군^^

 

삼계탕^^

우와! 오늘도 몸보신합니다.

신나는 예술여행 맞죠^^

맛있는 원주쌀도 선물로 주시고

삼계탕도 또 주시고

감사 감사드립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고

대구로 출발^^

 

관객이 남자 어르신들뿐이어서

정말 걱정했던

강원도 원주 문막농협

신나는예술여행 여섯번째

하지만

박수도 많이치시고

많이 웃어주시고 하셔서

다른 어떤 남자들만 있는 공연보다

훨씬 좋았답니다.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