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및 행사

2014 신나는 예술여행 일곱번째 - 전남 보성 주암댐 실버대학^^

2014 신나는 예술여행 일곱번째

전남 보성 주암댐실버대학편입니다.

장소는 겸백면사무소 2층

6월 10일 10시 30분

 

오늘도 역시 5시에 출발^^

 

 

이렇게 뒤쪽면에다

현수막 달기 성공

유리테입으로 완성합니다.

사진이 순서대로 올라오지 않아서

그냥 사진순서대로 ㅋㅋ

10시30분 공연인데

9시 30도 안되어

어르신들 도착하셨습니다.

우리는 이제 리허설중^^

최진사 나리^^

요렇게 배경막 세팅이 완료되고

순간적인 재치^^

여기 가림막 커튼이 있어서

커튼을 잠시 떼어놓고

우리 배경막을

이렇게 옷핀으로

고정하여 완성^^

 

드디어 공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사진이 어둡게 나왔네요.

어르신들 반응이 상당합니다.

너무너무 반응을 잘해주십니다.

실버대학에서

교육을 잘 받으신듯 ^^

 

 

 

 

 

 

 

 

 

 

 

 

 

장구치는 소녀 ???

 

 

 

 

버나 돌리는 밤쇠

 

 

 

전라도라서 그런지

공연을 시작하기전에

식전공연이죠 ^^

판소리 한대목을

멋들어지게 하고

시작했답니다.

 

<공연 시작 전 멘트>


“안녕하세요, 저희는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의 ‘신나는 예술여행- 사)한국문화공동체BOK’팀 입니다!

오늘 이렇게 많은 분들을 모시고 공연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설레입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04년부터 전국각지로 여러분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4월부터 11월까지 2,000여개의 산간벽지, 도서지역, 군부대 등 전국으로 찾아가 문화를 나누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 저희가 이 곳에서 선보일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퓨전마당극 최진사댁 셋째딸 신랑찾기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물론 요렇게 정형화 해서 말하지는 않고 ㅋㅋ

 

공연 너무 신나게 봐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어르신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자! 공연은 마쳤으니

점심 먹으러 가자!

 

엥! 이건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꼬막정식!

꼬막이 이렇게 나오는건 첨봤다.

위에 저놈은 이꼬막

다문입을

강제로 오픈하는 기구^^

보통은 요렇게 나오지 않나요^^

꼬막튀김

떡갈비도

 

지나가다 그냥 보이는 집 들러서

맛은 그냥 보통

서비스는 공격적입니다.

 

말투가 그런건지

아주머니 성격이 그런건지

아무튼 손님이

약간 기죽어서

먹어야 된다는 ㅋㅋ

 

오늘 일정은 끝이나고

후후

우리는 제암산 자연휴양림으로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