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및 행사

2014 신나는 예술여행 세번째 - 경기도 이천 대월초등학교편

 

 

 한산도에서 공연을 마치고

경기도 이천으로 바로 올라갔습니다.

 

 

퓨전마당놀이 최진사댁 셋째딸 신랑찾기

경기도 이천 대월초등학교로

신나는 예술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월초등학교 강당

이렇게 세팅을 하고 있습니다.

강당이

조금 작아서 무대도 작아집니다. 

 

대월초등학교 전교생이 다 온듯합니다.

와우! 학생들이 지르는 함성은

정말 하늘을 찌르는듯

앰프의 소리보다 훨씬 큽니다. ㅋㅋ

이건 천하제일 풍류대회 중^^ 

이것도 천하제일 풍류대회중

상모도사가

잠깐 재주를 보여주는 중이죠^^ 

반주 3인조^^ 

 

 

밤쇠가 버나를 들고 나왔네요^^

 

 

<공연 시작 전 멘트>


“안녕하세요, 저희는 복권기금 문화나눔사업의 ‘신나는 예술여행- 사)한국문화공동체BOK’팀 입니다! 오늘 이렇게 많은 분들을 모시고 공연하게 되어 무척 기쁘고 설레입니다.


'신나는 예술여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주최하며,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 후원으로 문화예술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분들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04년부터 전국각지로 여러분들을 찾아가고 있습니다.

올해에도 4월부터 11월까지 2,000여개의 산간벽지, 도서지역, 군부대 등 전국으로 찾아가 문화를 나누고 있으니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그럼 오늘 저희가 이 곳에서 선보일 프로그램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퓨전마당극 최진사댁 셋째딸 신랑찾기 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 이천 대월초등학교에서

공연이 끝나고

학생들과 기념촬영도 하고

심지어 사인회가 벌어졌습니다.

 

땀이 범벅이 된 우리는

기쁜 마음으로 사인도 해주고^^

학생들은 배우 한명이라도 놓치지 않고

사인을 받으려고 해서

ㅋㅋ

조금은 정리시간이 길긴 했지만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