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연 및 행사

2014 신나는 예술여행 네번째 경기도 여주 점동 농협

 

 

 

 

2014 신나는 예술여행 네번째는

경기도 여주로 떠납니다.

여주 점동농협^^

 

 

역시 도착하면 바로 이렇게 세팅을 합니다.

 

음향 감독님 음향체크^^

한명 한명씩 음향체크를 합니다.

무선음향이라

필수로 해야되죠^^

그리고 리허설도 하고

와우! 보이시나요

엄청난 상차림

여주쌀밥^^

 

이렇게 맛있는 점심 식사도 하고^^

점동 농협에서..

감사드립니다.^^

막걸리 한잔 공짜 셀프

또 가만히 있을 수 없죠^^

막걸히 한잔씩 가볍게 하고

맛있는 여주쌀밥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드디어 공연시작^^

공연에 대해서 짧게 설명을 드리고

풍악을 울리며 남사당꾼 등장이요^^

비록은 앞은 볼수 없으나 천하제일의 북잽이

칠복이가 멋있게

북을 치고 있네요

칠복이 자넨 역시

짱 짱 짱 이야

 

 

최진사 시스터즈^^

 

풍류대회 가세^^

 

 

 

 

천하제일 풍류대회 중

무예시연

 

상모도사

재주자랑중^^

 

 

사진은 요기까지 밖에 없네요..

경기도 여주 점동 농협으로 간 네번째 신나는 예술여행

박수도 많이 치고

많이 웃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