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및 체험

복나눔예술단 어울쇠 미나리 번개

지난주 일요일(2016.03.13)은 복나눔예술단 어울쇠에서 미나리 번개 모임을 하였습니다.


동명 송산농원으로 ^^ 888번지예요

들어오는 입구에 미나리 재배 비닐하우스가 있네요^^

여기도 엄청 크네요


저 안쪽이 미나리 시시장입니다. 한적한 시골^^

송산농원 친환경 농산물 인증 청정 미나리라고 하네요^^


먼저 도착한분들^^

자리확인을 하고

분주하게 미나리를 다듬고 있습니다.

청도보다 천원 싸네요^^

표정이 좋아요^^ 미나리 번개

싱싱한 미나리와

오늘 고기는 미나리보다 훨씬 맛있는 듯^^

고기가 정말 맛있었네요. 좋은고기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

청도에 갔을 때 보다 확실히 굵네요^^ 향도 진하고^^

근데 그때 보다는 조금 질기네요^^

오늘도 라온이 데려가서 라온이를 위해 딸기도 사주셨지요^^ 감사합니다.

어울쇠 회원이 이만큼^^


























많으면 좋겠지요^^

올해는 많은 신입회원님들이 들어오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즐거운 시간하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