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및 체험

어울쇠 맥풍물단 야외연습^^

5월22일 대구풍물굿한마당 공연을 위해

어울쇠에서 야외연습을 하였습니다.

맥풍물단에서도 지원을 나와서 

함께 신명나는 하루를 보냈습니다.


여기는 산격대교 밑 야외공간입니다.


야외지만 다리밑이라 그늘이라 좋고^^


역시 야외지만 다리밑이라 소리울림이 크서 좋고^^


야외 강가라서 시원한 바람이 불어서 또 좋고^^


신나는 풍물도 치고 막걸리도 한잔 할수 있어서 더 좋고


좁은 연습실에서 안돌아가던 판한번 돌아봐서 좋고


이렇게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해서 더 좋고^^


연습한 만큼 풍물굿한마당에서도 신명을 두둑히 뿌려보아요


말안해도 이렇게 줄이 잘 맞으면 참 좋으련만^^


이건 고사연습 장면이랍니다.^^

저는 살짜기 늦게 가봐서 요거는 못 봤네요^^

가운데 기둥앞에 계신 고문님은 ㅋㅋㅋㅋ


원을 돌때에는 앞뒤 사람과 간격을 자알 생각하며

예쁘게 원을 만듭니다.

물론 그안에서 자유롭게 놀면서요


평소에도 이만큼 사람이 많으면 참 좋겠지요^^

풍물 한판 하는것 같네요^^


꽹과리가 다가오면 너무 겁내지 말고

함께 잘 놀아봅니다.^^


지나가던 운동하던 사람들도 잠깐씩 구경하고 가고


그렇게 연습은 계속 되었습니다.^^


한번씩 야외연습 해보는것도 참 좋을듯 합니다.



긴 시간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영상은 바람소리만 녹음이 되어서 패스합니다.^^


아! 제가 사진을 안찍어서 암말도 안남겼는데요


용두놀이패에서도 


회장님과 매니저님께서 


무거운 사과 한장자를 들고 격려 응원 와주셨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