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교육 및 체험

용두놀이패가 합숙훈련을 다녀왔습니다.

용두놀이패가 2016년 2차 연수를 다녀왔습니다.

2016년 6월 25일~26일 1박2일 일정으로 빡시게 연습하고 왔습니다.

요번 연수내용은 삼도사물놀이구요

자진모리장단을 집중적으로 익히고 왔답니다.

장소는 구룡포 경북대학교 수련원입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일단 도착하여 먹는 점심은 회^^ 

요정도는 되어야죠

푸짐합니다.

각종 야채들도

손이가요 손이가 자꾸만 손이가요

손모델은 누굴까요^^

자! 성공적인 연수를 위하여 한번 해야죠.

매실주, 포도주, 소주 등등 다른 모습의 주님들을

술잔에 모시고

위하여!

나의 술잔도 ㅋㅋ

그래도 연수 들어왔는데

열심히 하는 모습 남겨두어야죠

시원하니 좋아요^^

다들 대단하시죠^^

연령대가 높은 동아리임에도 불구하고

열정은 엄청납니다.

1박2일이라 다음날 바로 나오는게 아니죠^^

둘째날도 오후까지 연습을 하고 나왔죠.

누군가가 입에 단내가 난다며

샷다문을 내리는 바람에 조금 더 일찍 나왔어요 ㅋㅋ

간식타임에는 맛있는 수박^^

수련원 모습이예요^^

곳곳에 그늘도 있고 바람이 엄청 시원하니 좋습니다.

3층에서 바라다 본 전경^^

예전에 비해 나무가 많이 자란듯^^

오는길에 바닷가에도 잠시 내려갔다 왔지요^^

시원하시죠^^

원래는 요기서 수영도 하고 놀라고 그랬는데 ㅋㅋ

첫날 수업후 빠지시는분들이 계셔서

회장님께서 용두놀이패 대표로

바닷물에 발만 담그고 왔답니다.

좋죠^^ 확 빨려들어가뿌까


다른분들 폰카에 잡힌 저도 ^^

앗! 매니져님이십니다.

멋집니다.

왠지 저혼자 신난듯 한데요^^


1박2일의 일정을 끝내고 대구에 돌아오니

저녁때가 넘었네요.

마지막까지 살아남은자들을 위하여

마무리는 오리고기로 ^^

요거 양도 많고 맛있네요^^

부럽죠 부럽죠^^


맛있는 저녁도 먹고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아! 그런데 담날이 바로 월요일

또 낮부터 바로 수업이죠^^

체력들 대단하십니다.


용두놀이패 회원님들 사랑합니다.


제 밴드에 글을 자주 올려주시는 우광기님도 

방문하셔셔 바카스를 선물해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용두놀이패 1차연수는 아래에서 추억을 

http://yesuline.tistory.com/67